GS샵 ‘고스포츠(GO sports)’, 인기 힘입어 매주 일요일 정식 편성
GS샵 ‘고스포츠(GO sports)’, 인기 힘입어 매주 일요일 정식 편성
  • 강영한 기자 kangs56@gmail.com
  • 승인 2022.01.0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고스포츠(GO sports)(이미지=GS샵)
GS샵 고스포츠(GO sports)(이미지=GS샵)

[경인매일=강영한기자] GS샵은 이번 정규 편성에 맞춰 기존 골프웨어, 아웃도어 상품뿐 아니라 식품, 렌털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매주 일요일 낮 12시 25분에 방송된다. 

‘고스포츠’에서는 신화의 만능 엔터테이너 전진과 유지은 쇼핑호스트가 운동과 건강에 관련된 각종 정보를 제공하면서, 관련된 상품을 소개한다. 또 예능 방송처럼 재미있게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참여도 활발하다.

‘고스포츠’ 방송의 UV(생방송 시청가구수)는 기존 동일 시간대와 비교해 2.5배 증가했으며, 해당 방송의 라이브톡(GS샵의 실시간 소통 채널) 역시 5배 이상 대폭 증가했다.

이번 주 일요일 방송에서는 RCB폴로 다운패딩, 컬럼비아 트레일화 등이 라이브를 준비하고 있다.  

김영식 GS리테일 스포츠언더웨어PD팀 팀장은 "고스포츠는 전진이 가진 예능감과 GS샵이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 최신 상품 구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운 대신에 골프나 등산, 수상 레저 등을 즐기는 젊은 층이 자연스럽게 해당 방송으로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