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채현, 대담프로 '대통령 후보에게 듣는다' 진행
방송인 김채현, 대담프로 '대통령 후보에게 듣는다' 진행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1.17 10: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김채현이 복지TV에서 복지정책대담 '대통령 후보에게 듣는다' 의 진행을 맡았다. 사진 = 김채현 본인
방송인 김채현이 복지TV에서 복지정책대담 '대통령 후보에게 듣는다' 의 진행을 맡았다. 사진 = 김채현 본인

방송인 김채현이 정경수 전 MBC아나운서와 함께 복지TV에서 복지정책대담 '대통령 후보에게 듣는다' 의 진행을 맡아 화제를 낳았다.   

지난 12일 오후 4시 복지TV로 방영된 복지정책 대담에 첫번째 출연자는 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다. 

이날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후보는 "돈 걱정 없는 세상을 만들어 주겠다"고 밝히며 "특히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질 2030 청년세대를 위해 서울 용산 미군 기지에 청년 주택을 지어 청년 주거복지를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이어 영상편지를 통해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 후보, 국민의 힘 윤석열 후보,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에게도 복지정책 대담에 출연할 것을 요청했다.

한편, YTN, OBS, 채널A MC, 공중파 리포터 활동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채현은 최근에 "슬기로운 스피치 생활" 책을 출간하며 작가상까지 수상해 주목을 받았으며, 기부천사 클럽 홍보대사&국제 반려동물문화축제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태함 2022-01-17 11:36:32
방송과 언론에서는 적극적으로 허경영 후보님을 초청하여 대담ᆞ토론을 해 주시기 바란다. 지난번 복지 TV어서의 대담처럼 보다 많은 방송과 언론에서 초청될 수 있기를 바란다. 허후보의 철학과 정책이 전면 시행될 시 우리나라는 비약적인 발전이 훤히 보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