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2022 설빅세일’ 특집 라이브커머스 편성
G마켓·옥션, ‘2022 설빅세일’ 특집 라이브커머스 편성
  • 강영한 기자 kangs56@gmail.com
  • 승인 2022.01.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설 앞두고 특집 라이브커머스 편성(사진=G마켓)
G마켓·옥션, 설 앞두고 특집 라이브커머스 편성(사진=G마켓)

[경인매일=강영한기자] G마켓과 옥션이 설을 맞아 특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명절 대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5일까지 진행하는 ‘2022 설빅세일’ 특집으로 편성한 이번 라이브방송은 비대면 명절을 앞두고 늘어난 온라인 장보기 수요를 반영해 방송 횟수를 대폭 확대했다. 주말을 제외한 매 평일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쇼에서 소개하는 전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기간 중 매일매일 새로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 18일에는 명절 시즌 급증하는 아동한복 수요를 반영해 ‘엄지한복’ 남아/여아 한복을 최대 79% 할인가에 선보인다. 19일에는 닥터자르트와 함께 대표 라인 ‘세라마이딘’, ‘시카페어’ 세트를 선보인다. 

20일 진행하는 오뚜기 라이브방송에서는 ‘X.O.만두 6종’, ‘크러스트 피자 3종’ 등 ‘혼설족’을 위한 인기 가공식품을 최대 31%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구매자 150명에게 ‘우노피자 2개입’을, 시청자 10명에게는 ‘오뚜기 선물세트’를 전달한다.

이어 ▲21일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세트’ 등 베스트 상품 3종 ▲24일 드시모네 ‘온가족 유산균 6종’ ▲25일 LG생활건강 ‘AURA 섬유유연제’ 등 순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방송은 G마켓 혹은 옥션 ‘설빅세일’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각각의 메인 페이지에서 ‘온에어(ON AIR)’ 탭을 클릭해도 바로 시청할 수 있다.

G마켓 영업본부 문제연 본부장은 “라방을 통해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라이브방송 편성을 늘리고,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