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 '2022년 아파트 옆 문화예술' 참여 모집
구리문화재단, '2022년 아파트 옆 문화예술' 참여 모집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1.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문화재단은 시민공동체 참여를 위한 '2022년 아파트 옆 문화예술 사업' 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구리문화재단)
구리문화재단은 시민공동체 참여를 위한 '2022년 아파트 옆 문화예술 사업' 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구리문화재단)

[구리=조태인기자] 구리문화재단은 시민공동체 참여를 위한 '2022년 아파트 옆 문화예술 사업' 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리문화재단이 오는 1월 19일부터 2월 18일까지 ‘찾아가는 문화예술 교육 프로젝트’ 「2022년 아파트 옆 문화예술」 참여 시민공동체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시민공동체가 자체 회의를 통해 운영할 문화예술 강좌의 주제·일시·강사·장소를 정하고, 기획을 비롯한 운영과 홍보 또한 스스로 추진하는 진정한 의미에서의 시민주도형 사업이다.

지원 조건은 구리시 소재하고 구리시에서 활동하는 시민으로 작은도서관·독립서점·북카페·연구단체 등 회원 10인 이상 시민 동아리 및 모임(독서·토론·환경·봉사·직장인·학부모·학생 동아리 및 모임 등)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필수 사항으로, 소규모 교육 운영 장소를 확보할 수 있는 시민공동체여야 한다.

시민공동체 총 5단체 모집 예정이며, 선정된 시민공동체는 문화예술 전 분야를 주제로 단체당 10회씩,연간 총 50회의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강사료·보조강사료 및 홍보물 디자인 등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