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해양수산부+농림축산식품부와 수산물, 국산 과일 할인 행사 진행
GS리테일, 해양수산부+농림축산식품부와 수산물, 국산 과일 할인 행사 진행
  • 강영한 기자 kangs56@gmail.com
  • 승인 2022.01.1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진행하는 2022 대한민국수산대전 행사 홍보 (이미지=GS리테일)
GS리테일이 진행하는 2022 대한민국수산대전 행사 홍보 (이미지=GS리테일)

[경인매일=강영한기자] GS리테일이 년초 물가 안정 및 소비 진작을 위해 ‘대한민국수산대전’과 ‘농할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 온라인 장보기몰 GS프레시몰은 이달 19일부터 2월 1일까지 해양수산부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수산대전’에 참가해 행사 상품 할인 및 홍보에 나선다.

GS더프레시와 GS프레쉬몰에서는 제주갈치, 국산 손질오징어, 국물용 멸치를, GS25에서 건오징어 4종 등 행사카드(GS PAY, 국민, 삼성, 롯데, 팝카드)를 사용하거나,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행사가격에서 20%를 할인(주차별 1인 최대 2만원 한도) 받아 알뜰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GS더프레시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을 통해 ‘농할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년대비 32.7%의 높은 신장세(GS더프레시 12월 ~ 1월 17일 기준)를 보일 정도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국산 과일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국산 과일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준비한 것.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실속 사과/배 세트에 대해 행사를 진행한다. 

김용군 GS리테일 농산팀장은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장보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할인 행사로 밥상 물가 안정과 소비진작을 통한 생산자 지원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GS리테일은 소비자들에게 알뜰하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