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설맞이 ‘하이메이드’ 신제품 출시...출시 기념, 설 맞이 행사도 진행
롯데하이마트, 설맞이 ‘하이메이드’ 신제품 출시...출시 기념, 설 맞이 행사도 진행
  • 강영한 기자 kangs56@gmail.com
  • 승인 2022.01.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설맞이 하이메이드(PB) 신제품 출시(이미지=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설맞이 하이메이드(PB) 신제품 출시(이미지=롯데하이마트)

[경인매일=강영한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PB(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HIMADE)’ 신제품을 출시한다. 명절 효도 선물로 인기인 안마의자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음식물처리기, 전기주전자도 선보인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메이드’ 안마의자는 타 브랜드 제품 보다 약 10cm 커진 폭으로 더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번 모델은 뭉친 어깨와 하체를 집중 케어해주는 ‘하이메이드 안마모드’ 기능이 특징이다. 마사지를 받으며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블루투스 스피커도 탑재했다. 슬라이드 구조로 등받이 공간 사용을 최소화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론칭 기념으로 오는 21일까지 최대 20만원 할인된 179만원 할인가로 선보인다.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특별 할인기간에는 100대 한정으로 행사를 연다. 행사카드로 결제시 20만원 캐시백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13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음식물처리기도 선보인다.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인 ‘싱크리더’와 협업해 품질까지 신경쓴 건조분쇄형 제품이다. 130도 고온 건조 후 분쇄날개와 고정날로 분쇄해준다. 자외선(UV) 필터 등으로 이루어진 듀얼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냄새 유출을 막아준다. 오는 31일까지 4만원 할인된 75만원 혜택가로 선보인다.

‘하이메이드’ 전기주전자도 출시한다. 인기 디자인 브랜드 ‘이감각’과 손잡고 제품에 호랑이 캐릭터를 담았다.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부식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40도부터 100도까지 7단계 온도 조절도 가능하다. LED 터치식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간편하게 온도 선택을 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손기홍 PB개발팀장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명절 선물 인기 품목을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선보인다”며 “올 설에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디자인과 기능까지 겸비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선물해 보시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