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명절나눔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명절나눔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1.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용복)는 지난 20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만호)와 함께 설 명절을 맞이해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명절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용복)는 지난 20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만호)와 함께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명절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용복)는 지난 20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만호)와 함께 설 명절을 맞이해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명절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절나눔 행사는 진접읍 8개 사회단체(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체육진흥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방위협의회, 걷기연맹)의 현금 후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기탁금으로 마련한 명절 선물 꾸러미를 관내의 노인, 장애인, 아동으로만 구성된 저소득 세대 100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진행됐다.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만호 위원장은 “코로나19와 추운 날씨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명절 선물꾸러미를 받으시는 분들이 잠시라도 미소 지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용복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십시일반 힘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사회단체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기 위해 수고해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도 감사드린다.”라며“우리 읍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발굴해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