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남유에프엔씨 지파운데이션에 학대피해아동 위해 1,000만 원 기부
(주)남유에프엔씨 지파운데이션에 학대피해아동 위해 1,000만 원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1.22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유에프엔씨-지파운데이션,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심리치료비 후원금 전달.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인천=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가 학대피해아동들을 위해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남유에프엔씨는 학대로 인해 신체적, 정서적 아픔을 안고 있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지지와 안정을 위해 심리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하였으며, 지파운데이션은 양육시설, 아동보호전문기관 등과 협력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자존감 향상, 심리적 안정감 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심리검사와 치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학대로 인해 아픔을 겪는 아이들이 있다는 현실에 가슴 아파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얼굴에서 웃음이 사라지지 않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응원하는 남유에프엔씨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심리치료를 통해 충분히 공감받고 정서적 안정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남유에프엔씨에게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사회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남유에프엔씨는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비 지원 외에도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양육시설 아동 피복비 및 특식비 지원 등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함께하는 ‘기부 천사 캠페인-수익금 기부’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나눔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