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남양주시, 금곡동 취약계층에 이불 나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남양주시, 금곡동 취약계층에 이불 나눔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1.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일성)는 지난 24일 설 명절을 맞이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남양주지부에서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100만원 상당의 이불 20채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일성)는 지난 24일 설 명절을 맞이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100만원 상당의 이불 20채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일성)는 지난 24일 설 명절을 맞이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100만원 상당의 이불 20채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에서는 위러브유 회원들이 모은 후원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설 명절을 지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극세사 이불을 마련했으며, 남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우리 이웃들이 작은 나눔을 통해 춥고 긴 겨울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손일성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나눔의 손길이 지역사회 구석구석 닿도록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