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중앙도서관, 이동훈 SK바이오투자센터장 특강 진행
용인중앙도서관, 이동훈 SK바이오투자센터장 특강 진행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2.01.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얻을 것인가’
용인중앙도서관이 시민들의 이런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동훈 SK바이오투자센터장과 함께하는 특강을 준비했다. (사진=용인시)
용인중앙도서관이 시민들의 이런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동훈 SK바이오투자센터장과 함께하는 특강을 준비했다. (사진=용인중앙도서관)

[용인=최규복기자] 부동산과 주식의 고공행진으로 ‘영끌(영혼까지 끌어 모음)’ 과 ‘빚투(빚내서 투자)’ 현상까지 발생하며 투자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지만, 계속되는 경제불황과 금리인상 등으로 현실은 녹록지 않다. 이런 시기에 돈은 어떻게 관리하고 투자는 어떻게 해야 할까.

용인중앙도서관이 시민들의 이런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동훈 SK바이오투자센터장과 함께하는 특강을 준비했다.

이 센터장은 다음달 7일과 14일 2회에 걸쳐 화상회의 앱인 줌(ZOOM)으로 진행되는 특강에서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얻을 것인가’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30년간 수많은 투자의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얻을 것인가’라는 책을 출간한 이동훈 센터장은 국내외 시장과 비즈니스를 두루 경험한 투자 전문가다. 

그는 이번 특강에서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또 투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시민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용인시민이라면 누구나 특강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28일 용인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용인중앙도서관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경제적·재정적 독립을 응원하기 위해 명사 초청 강연을 준비했다”면서 “부를 이루기 위한 지혜와 노하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