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설 명절 맞이 이웃을 위한 기부 쌀 풍년
미추홀구, 설 명절 맞이 이웃을 위한 기부 쌀 풍년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1.25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물포새마을금고, 도화2동새마을금고, 도화1동새마을금고, 미추홀새마을금고 본점은 ‘사랑의 좀도리 쌀 운동’ 쌀 기탁식. 사진제공=미추홀구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 미추홀구에 25일 설 명절을 맞이해 이웃을 위한 쌀 기부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제물포새마을금고, 도화2동새마을금고, 도화1동새마을금고, 미추홀새마을금고 본점은 ‘사랑의 좀도리 쌀 운동’을 통해 각각 쌀 10kg 261포, 108포, 110포, 72포를 기탁했다.

미추홀새마을금고 본점은 추가로 라면 20개입 28박스를 전달했다.

신병희 이사장, 하광찬 이사장, 김관식 이사장, 이수연 이사장은 “한 숟갈씩 정성이 이웃에게 따뜻한 한 공기 사랑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적극적인 나눔 활동으로 더 많은 이웃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마을금고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추홀구 숭의상인회는 쌀 10kg 30포를, 골프존파크 숭의미추홀QED점은 200포를 전달했다.

공기준 숭의상인회장과 백종록 골프존파크 숭의미추홀QED점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주변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김정식 구청장은 “설 명절을 맞아 구민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주민들에 대한 관심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