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확산예방 방역소독 활동
평택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확산예방 방역소독 활동
  • 김덕진 기자 enidec@naver.com
  • 승인 2022.01.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승규)는 지난 26일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안중공용 버스터미널 및 버스정류장, 공원, 시장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방역소독 활동을 실시했다.(사진=평택시)

[평택=김덕진기자] 평택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승규)는 지난 26일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안중공용 버스터미널 및 버스정류장, 공원, 시장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방역소독 활동을 실시했다.

최승규 위원장은 “최근 오미크론 변종의 확산으로 우리 지역 방역에도 사전 예방활동이 절실해졌으며, 설을 앞두고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시설을 중심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 코로나19 예방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새해에도 지역 내 복지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호경 안중읍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방역소독활동에 참여해준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 확산예방과 주민복지를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안중읍이 함께 새해에도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새해에도 지역 내 저소득층 독거어르신을 위한 밑반찬 지원 사업과 거동불편 가구를 위한 이불세탁 사업을 계속사업으로 추진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사업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