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
신한은행,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2.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3월 2일까지 실시한다.(사진=신한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신한은행이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3월 2일까지 실시한다.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는 나만의 아이디어로 땡겨요 콘텐츠를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땡겨요 광고음악인 땡겨요송을 직접 부르거나 패러디한 영상 ▲땡겨요 서비스 지역인 광진구 등 6개구의 버스정류장 땡겨요 광고 인증샷 ▲땡겨요 앱에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를 캡쳐한 인증샷 또는 땡겨요 친환경 봉투로 배달된 음식 먹방 인증샷 등 3가지 콘텐츠로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3가지 이벤트 중 한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땡겨요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수 콘텐츠를 게시한 고객 5명은 '땡겨요 크리에이터상' 수상자로 선정해 2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땡겨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땡겨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사용 고객이 증가할수록 이용자, 사장님, 라이더 모두가 이로워지는 땡겨요의 착한 소비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땡겨요는 ‘너도살고 나도사는 우리동네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낮은 중개 수수료와 빠른 정산 서비스, 이용 금액의 10% 적립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이용자, 가맹점 소상공인, 배달라이더까지 참여자 모두 상생하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배달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