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노플, 디지털워크 서비스위해 '마드라스체크'와 MOU 체결
이랜드이노플, 디지털워크 서비스위해 '마드라스체크'와 MOU 체결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2.1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이랜드이노플과 마드라스체크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 (사진=이랜드)

[경인매일=김준영기자] 이랜드 IT 계열사 이랜드이노플이 디지털워크 서비스를 위해 협업툴 '플로우'를 운영하는 마드라스체크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0일 여의도 캔싱턴호텔에서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와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 등 관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비대면 간편 전자서명, 업무용 챗봇 등 관련 기술 협력 ▲플로우 관련 기술 협력 ▲기술협력을 통한 상호 기능 연동 및 부가서비스 추가 개발 등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이랜드이노플은 자사가 개발한 전자계약 서비스 '싸인투게더'를 마드라스체크의 협업툴 플로우에 탑재하는 등 대면 접촉 없는 업무용 서비스를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싸인투게더'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간편하게 상호 간 법적 효력을 가진 전자계약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랜드이노플 관계자는 “원격근무, 재택근무 등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는 유연한 디지털워크 시장이 커지며 신뢰도 높은 협업툴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각사가 가진 역량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협업툴 '플로우'는 ▲프로젝트 ▲업무 관리 ▲메신저 ▲화상 회의 등 디지털 협업 도구 시장의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