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 윤석열 후보와 함께 ‘경기도 승리가 곧 정권교체’ 외친다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 윤석열 후보와 함께 ‘경기도 승리가 곧 정권교체’ 외친다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2.02.1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원 위원장, 윤석열 후보와 공식 선거운동 3일차 경기도 경부권 집중유세 나서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 재선)은 17일 12시에 성남시 야탑역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후보와 함께 집중 유세에 나서 성남시에서 발생한 이재명 후보의 각종 비리를 정조준한다.(사진=국민의힘)

[동두천=김해수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 재선)은 17일 12시에 성남시 야탑역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후보와 함께 집중 유세에 나서 성남시에서 발생한 이재명 후보의 각종 비리를 정조준한다.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은 윤석열 후보의 첫 경기도 유세 일정으로 성남시를 선택했다. 이 후보의 성남시장 시절 발생한 대장동 게이트는 단군이래 최대 비리 사건으로 불리우며 전국민을 분노케 했던 사건이다. 

또, 성남시는 성남FC 후원금 의혹, 두산 부지 용도변경, 백현동 개발비리 등 이 후보의 시장 재직시절 각종 의혹이 발생한 곳으로 ‘이재명 비리 의혹’에 중심에 있다.

김성원 위원장은 지난 15일 경기도 선대위 출정식 장소로 성남을 선택한 데 이어 윤석열 후보와의 집중유세 장소로 또다시 성남을 선택해, 이번 대선에서 이재명 후보의 자질 문제와 비리 의혹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은 “대한민국을 일으켜 세우고, 민생과 경제를 되살리기 위해서는 적진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고 경기도가 승리해야 한다”며 “경기도와 성남시에서 자행된 부패의 실체를 반드시 파헤쳐 더이상 불의와 불공정에 고통받는 국민을 두고 보지 않겠다”고 말했다.김위원장은 “남들보다 절박하게 한 발 더 뛰고 더 노력해 성남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경기도 31개 시군이 대선 승리의 초석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원 경기도당위원장과 윤석열 후보는 17일 안성, 용인, 성남 등 경기도 경부권역 집중 유세에 나서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