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ZEM' 서비스 누적 가입자 160만명 돌파
SKT, 'ZEM' 서비스 누적 가입자 160만명 돌파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2.02.1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와 자녀가 SKT 직원으로부터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 형성을 위한 ZEM 서비스 이용 설명을 듣는 모습.(사진=SKT)
부모와 자녀가 SKT 직원으로부터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 형성을 위한 ZEM 서비스 이용 설명을 듣는 모습.(사진=SKT)

[경인매일=윤성민기자] SK텔레콤 'ZEM' 서비스가 22년 2월 기준으로 누적 가입자 160만명을 돌파했다.

'ZEM' 서비스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스마트폰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로, 부모는 'ZEM' 앱을 통해 ▲자녀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사용 앱 관리 ▲급식정보 확인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안심 기능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T는 ZEM 서비스 이용 부모들이 “자녀들이 부모가 정해준 시간 만큼만 폰을 사용할 수 있고, 학원 등에 잘 갔는지 위치도 확인할 수 있어 안심된다”, “스마트폰 사용을 막을 수 없다면 요령껏 사용하는 습관을 들이는게 중요하다” 등 뜨거운 지지를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SKT는 2022년 새 학기를 맞아 생애 첫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될 초등학생들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ZEM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 삼성 키즈 블루투스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o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ZEM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올바른 자녀 교육을 돕기 위한 비대면 특별 강연 '초등 부모 새학기 소통 클래스 A to ZEM'도 개최한다.

해당 특강은 '리터리시, 세상을 바꾸는 힘(2월 21일~24일), '소통, 세상과 통하는 힘(3월 21일~24일)' 주제로 2차례 걸쳐 열리며, ZEM PLAYS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