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재단, ‘김이곤의 브런치수다’ 진행
포천문화재단, ‘김이곤의 브런치수다’ 진행
  • 김은섭 기자 kim5037@kmaeil.com
  • 승인 2022.02.2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포천문화재단이 아침을 여는 음악회 ‘김이곤의 브런치수다’를 개최한다.(사진=포천시)
(재)포천문화재단이 아침을 여는 음악회 ‘김이곤의 브런치수다’를 개최한다.(사진=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 (재)포천문화재단이 아침을 여는 음악회 ‘김이곤의 브런치수다’를 개최한다.

음악회는 오는 3월 8일부터 화요일 오전 11시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첫 시즌으로 시작되는 ‘김이곤의 브런치수다’는 김이곤 예술감독이 해설하여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오페라를 일상 소재와 연결시켜 쉽게 설명한다.

3월 8일에는 삶과 사랑에 대한 깊은 통찰을 담은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를 필두로, 4월 12일에는 집시 여인의 인생을 다룬 ‘카르멘’, 5월 10일에는 꼽추 어릿광대의 비극적인 삶을 그린 ‘리골레토’, 그리고 6월 21일에는 황금만능시대에 필요한 것들을 생각해볼 수 있는 ‘라 보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라 트라비아타’는 포천문화재단의 2022년 첫 공연으로 선보이는 만큼 포천문화재단과 시민이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은 염원을 담아 영원(0원)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원티켓 이벤트 참여방법은 포천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포천문화재단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우, 공연 당일, 현장에서 문자수신동의서 작성 등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라 트라비아타’ 무료티켓을 1인 최대 2매까지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매달 한 번의 화요일 아침, 분주한 일상을 잠깐 내려놓고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보길 바란다.”면서, “콘서트 가이드 김이곤 예술감독의 해설을 통해 일상 속 낭만적인 화요일 오전 보내기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착용 및 거리두기 객석으로 운영한다. 운영방식은 추후 방역지침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3월 8일 <라 트라비아타> 공연은 오는 22일 화요일부터 전화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