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대학생활 통합 앱 '헤이영 캠퍼스' 출시
신한은행, 대학생활 통합 앱 '헤이영 캠퍼스' 출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2.2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대학생활 필수 통합 앱 '헤이영 캠퍼스'를 출시했다.(사진=신한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대학생활 필수 통합 앱 '헤이영 캠퍼스'를 출시했다.

'헤이영 캠퍼스'는 대학생 전용 모바일 서비스로, 하나의 앱에서 ▲모바일 학생증 ▲학사행정 ▲도서관 이용 ▲전자출결 ▲커뮤니티 기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스마트한 대학생활을 지원한다.

서비스 주요 기능 중 모바일 학생증은 비콘, NFC, QR 기반의 전자 신분증 기능을 적용해 기존 플라스틱 학생증을 대체하고 전자출결 등의 학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PC에서만 제공되던 주요 학사 기능을 추가해 ▲성적, 시간표, 학사일정 등의 조회가 가능한 ‘학사관리’ ▲도서관 열람실 좌석 및 스터디룸 이용이 가능한 ‘도서관 이용’ ▲학교 게시판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부가 편의 서비스’ 도 제공한다. 

‘헤이영 캠퍼스’는 먼저 숙명여자대학교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출시했으며, 신한은행은 향후 다른 학교에도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헤이영 캠퍼스’ 앱 신규 출시를 기념해 제휴대학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헤이영 캠퍼스’ 앱에 회원가입 후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 받은 학생 모두에게 커피쿠폰을 1잔 지급하고, 친구가 본인이 추천한 닉네임으로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하면 최대 5잔까지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22년 신학기 안정적인 앱 출시 및 운영을 통해 대학생활 필수 앱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