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베비언스 킨더밀쉬 바이오틱스 포뮬러' 출시
LG생활건강, '베비언스 킨더밀쉬 바이오틱스 포뮬러' 출시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3.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베비언스 킨더밀쉬 바이오틱스 포뮬러'.(사진=LG생활건강)

[경인매일=김준영기자] LG생활건강이 아이들의 소화 흡수를 돕는 '바이오틱스'와 칼슘, 오메가3 등 발육과 두뇌 구성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담은' 베비언스 킨더밀쉬 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출시했다.

'베비언스 킨더밀쉬 바이오틱스 포뮬러'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장에서 유래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사균체'를 함유해 아이들의 건강 체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킨더밀쉬 바이오틱스 포뮬러 1단계는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비롯해 나트륨 배출을 돕는 ‘칼륨’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성장 발육에 필요한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있는 제품으로, 돌 이후 생우유로 넘어가기 전 영양 보충이 필요한 아이에게 영양 간식으로 먹이면 좋다. 

2세부터는 두뇌와 시력을 구성하는 ‘오메가3지방산’과 ‘오메가6지방산’이 함유된 킨더밀쉬 바이오틱스 포뮬러 2단계를 먹이면 된다. 식이섬유와 유청단백질(위에서 소화하기 쉬운 단백질 덩어리)도 넣어 우리 아이의 건강한 소화 흡수를 돕는다.

베비언스 브랜드 관계자는 “킨더밀쉬 바이오틱스 포뮬러는 우유 베이스의 영양 간식으로 이유식을 먹기 시작한 아기에게 무기질과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 된다”며 “우유를 거부하거나 생우유를 먹이기 불안한 아기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