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톡톡' 알파벳 카드 4종 출시
KB국민카드, '톡톡' 알파벳 카드 4종 출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3.0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가 언택트 소비에 특화된 '톡톡' 알파벳 시리즈 카드를 출시했다.(사진=KB국민카드)

[경인매일=김도윤기자] KB국민카드가 언택트 소비에 특화된 '톡톡' 알파벳 시리즈 카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톡톡' 알파벳 시리즈 카드는 ▲KB국민 톡톡F 카드(Fashion, 패션) ▲KB국민 톡톡O 카드(OTT,Over the Top, 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 ▲KB국민 톡톡M 카드(Membership, 쇼핑 멤버십) ▲KB국민 톡톡D 카드’(Delivery, 배달앱)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알파벳 시리즈 카드는 각 영역별로 제시된 서비스 또는 구매 금액의 50~100%의 강력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메인 할인영역을 추가해 나가며 연내 확장 출시될 예정이다.

▲‘KB국민 톡톡F 카드’의 경우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등의 패션 플랫폼에서, ▲‘KB국민 톡톡D 카드’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마켓컬리에서 결제 시 1만원까지 50%할인 제공 ▲‘KB국민 톡톡O 카드’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플러스에서, ▲‘KB국민 톡톡M 카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쿠팡로켓와우, 컬리패스, 스마일페이 클럽, 요기요 요기패스 등의 멤버십 결제 시 결제카드로 지정하면 1만원 한도 내에서 100% 할인을 제공한다.

각 카드의 메인 혜택 이외에도 ▲온라인 간편결제 결제시 10% 할인(월 3천원 한도) ▲대중교통 5% 할인 (월 3천원 한도) ▲편의점 5% 할인(월 3천원 한도)도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각 카드 별로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톡톡’ 알파벳 시리즈 카드를 2장 이상 이용 시에 카드 별 이용 실적이 합산되어 관리되는 것도 큰 장점이다. 만약 ‘톡톡’ 알파벳 F, O, M 세 개의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회원은 각각의 카드 별로 30만원씩 맞춰 쓰지 않아도 3개 카드의 평균 이용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하고 각각 1원 이상 실적이 있으면 다음 달에 3개 카드의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용 및 해외용 모두 1만 2천원으로 플라스틱카드 발급 시 기본 연회비는 7천원이며, 추가 발급의 경우 제휴 연회비 5천원만 추가 부담하면 된다. 

플라스틱 실물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6천원이며, 기본연회비는 1천원, 제휴연회비가 5천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디지털 소비생활에 맞게 트렌디한 영역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고 톡톡 시리즈 카드 2장 이상 소지 시에 카드 별 실적을 맞춰 쓰는 번거로움 없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며 “앞으로도 ‘KB Pay’를 필두로 KB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에 최적화된 편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특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톡톡' 알파벳 시리즈 카드 발급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