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프로골퍼 배경은 홍보대사로 위촉
구리시, 프로골퍼 배경은 홍보대사로 위촉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3.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위상 제고와 시정 홍보를 위한 홍보대사 적극 활동 기대
구리시(시장 안승남)가 21일 프로 골프선수 배경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위촉식 개최했다. (사진=구리시)
구리시(시장 안승남)가 21일 프로 골프선수 배경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위촉식 개최했다. (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시장 안승남)가 21일 프로 골프선수 배경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위촉식 개최했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들은 임기 2년간 ▲시 이미지 및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에 관한 사항 ▲주요 시정 홍보와 이를 위한 홍보물 제작 참여 활동 ▲각종 축제 및 문화관광 홍보 활동 등의 역할 담당 예정이다.

배경은 씨는 경희대학교 골프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2000년 KLPGA 최연소 프로 입회, 2001년 한국여자프로 선수권대회 우승, 2005년 KLPGA 선수권대회 우승과 상금왕 차지, 2005년 LPGA 투어에 데뷔한 이후 현재까지 활발한 선수 활동을 펼쳤다. 2014년에는 KLPGA 선수분과위원을 지내고 KLPGA를 빛낸 30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2015년 SBS Golf 채널의 ‘레슨 테라피’ 진행을 맡기도 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보유했다.

배경은 씨는 “구리시 홍보대사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구리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이번에 위촉한 배경은 홍보대사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시도 앞으로 홍보대사들이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는 시의 이미지 및 위상을 높이고 주요 시정과 각종 축제, 문화·관광 홍보에 관한 사항 등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홍보대사를 임명해 시정 홍보에 매진했다.

지난 2월에도 방송인 장새별, 가수 김윤설 씨를 위촉한 바 있으며, 이들은 앞으로도 시정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