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덕회 3월 월례회에 미인대칭 운동선포
광덕회 3월 월례회에 미인대칭 운동선포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3.24 13: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김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안산시 광덕회(회장 박준희)가 월례회에서 미인대칭 운동 선포식을 가졌다.(사진=군포시)
섬김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안산시 광덕회(회장 박준희)가 월례회에서 미인대칭 운동 선포식을 가졌다.(사진=광덕회)

[경인매일=김준영기자] 섬김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안산시 광덕회(회장 박준희)가 월례회에서 미인대칭 운동 선포식을 가졌다.

안산 소재 기관·단체장으로 구성된 안산시 광덕회는 회원 간 상호교류를 통한 관내 기관 및 단체 간 긴밀한 협력체계 확립은 물론, 안산시 발전을 위해 조성된 단체로 설립 후 꾸준한 정기 세미나 개최와 장학사업을 통해 이바지해왔다.

3월 17일 오전 7시 신안산대학교 국제홀에서 진행된 3월 월례회에는 신영철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우리는 안산을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해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미인대칭은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친 하자는 뜻의 줄임말로 미소와 인사 대화와 칭찬은 내가 먼저 한다는 취지로 사람과 사람사이에 따뜻하게 화합한다는 취지가 담겨있다.

광덕회 3월 월례회에 미인대칭 운동선포(사진=광덕회)

이날 참석한 약 50여명의 광덕회 회원은 미인대칭으로 하나되는 안산 살고 싶은 안산을 만들자며 구호를 외쳤고 상호간의 인사로 선포식을 마쳤다. 오전 7시에 시작한 선포식은 새벽부터 부지런히 준비해 참석한 회원들에게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평소 거리감 있던 회원들도 웃으며 칭찬하면서 친근감을 더했다.

선포식이 끝나자 새로 등록한 신입회원들의 소개순서로 이어졌다.

신입회원에는 김동길 안산신협 이사장, 김병규 참안산 사람 총동문회장, 김용현 안산크리스토퍼 회장, 박경하 안산시 한궁협회 회장, 박윤선 기업은행 지점장, 양옥 여성자치대학교 동문회장, 이동하 법무부법사랑 상록 지구 협의회장, 이승필 안산대학교 AMP 총동문회장, 이옥례 안산시 아런이집 연합회 회장, 정상순 안산시 새마을 부녀회장, 조상윤 안산시 LPG 가스협회 회장, 최인모 안산시 관광협회 회장 등이 소개됐다.

신입회원들에게는 선물과 뺏지가 전달되어 소속감을 더했으며 박준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웃간에 따뜻한 정이 오가는 행복한 도시 안산, 명품도시 안산을 함께 만들자며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는 미인대칭 운동이 살고 싶은 도시 안산을 만드는데 일조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 "정치적 이념은 달라도 서로 반복하지 않고 다시 하나되는 성숙함이 필요한 시기"라고 말했다.

이날 특강에는 박인옥 경영학 박사가 ‘불황을 이기는 힘”이라는 주제로 약 50분간 강의가 이어졌으며 유머와 재치가 넘치는 강의로 국제홀이 박수와 웃음으로 가득찼다.

한편 월례회가 끝나자 이상기 군자 새마을 금고 이사장이 기부한 애터미 칫솔센트 70개와 문인숙 (사)한국청소년 세상 이사장이 기부한 마스크 3,000장이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지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참안산 2022-04-21 13:36:06
참안산사람들 임대료 및 관리비 납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