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예비후보,‘안산시 청년스타트업 캥스터즈-하남시 IT기업 에어패스 업무협약식 참석’
이민근 안산시장 예비후보,‘안산시 청년스타트업 캥스터즈-하남시 IT기업 에어패스 업무협약식 참석’
  • 장지호기자 kmaeil@kmaeil.com
  • 승인 2022.03.2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은 열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용기있게 사회에 도전할 줄 아는 모든 시민을 의미하는 것..
안산청년들의 도전이 실패로 끝나지 않는 환경을 갖춘 안산을 만들고 싶어..
이민근 안산시장 예비후보
국민의힘 이민근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하남 테크노벨리U1센터에서 열린 안산시 장애인 청년스타트업 캥스터즈와 하남의 IT기업 에어패스의 ‘장애인 피트니스 활성화를 위한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협력 MOU 체결’ 현장을 방문해 안산 청년 기업가들을 격려했다.(사진=국민의힘)

[경인매일=장지호기자] 국민의힘 이민근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하남 테크노벨리U1센터에서 열린 안산시 장애인 청년스타트업 캥스터즈와 하남의 IT기업 에어패스의 ‘장애인 피트니스 활성화를 위한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협력 MOU 체결’ 현장을 방문해 안산 청년 기업가들을 격려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민근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 “캥스터즈의 비전에 에어패스의 기술이 더해지는 시작점에서 장애인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를 선도할 안산시와 하남시가 더욱더 활발한 교류를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와의 대화를 통해 “청년이란 말이 단지 나이가 어리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현재의 상황을 이유로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기 위해 용기있게 도전할 수 있는 열정과 도전정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이를 실천할 수 있는 의지와 계획을 지닌 시민들이야 말로 청년이다.”라고 청년을 정의한 뒤, “용기와 열정, 도전정신을 지닌 안산의 모든 청년들을 응원하고, 이들의 도전이 실패로 끝나지 않는 환경을 갖춘 안산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근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갖은 출마기자회견에서 5,000억원 규모의 기금을 마련하고, 청년들의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청년벤처도시, 안산’을 만들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