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PB대상 고객수익률 대회 ‘나는 고수다' 개최
미래에셋증권, PB대상 고객수익률 대회 ‘나는 고수다' 개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3.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 PB들, 보다 나은 고객수익률을 위해 선의의 경쟁 펼쳐
PB대상 고객수익률 대회 ‘나는 고수다' 개최. 사진= 미래에셋증권
PB대상 고객수익률 대회 ‘나는 고수다' 개최. 사진= 미래에셋증권

[경인매일=김도윤기자]미래에셋증권은 고객수익률 제고를 위해 고객들을 관리하는 PB를 대상으로 고객수익률 대회 ‘나는 고수다’(나는 고객수익률로 말한다)를 4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고객수익률을 바탕으로 PB들간의 우열을 가리게 된다. 미래에셋증권은 매년 고객수익률을 기준으로 PB들을 평가해 왔는데 이번에 시행되는 고객수익률 대회는 추가적으로 고객수익률 우수자에 대한 실질적인 포상을 늘려 PB들로 하여금 고객수익률 향상에 더욱 힘쓸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미래에셋증권은 수익률 대회에서 종목 쏠림을 막고 고객동맹 실천이라는 취지에 부합하기 위해 단순 수익률로만 평가하지 않고 퀄리티 있는 자산으로의 자산배분 여부도 평가항목에 반영시켰다. 또한, 고객투자성향과 위험자산 선호도 등을 판단하여 고객성향에 맞게 계좌가 운용될 수 있도록 금융소비자보호 노력과 지속적인 고객 관리 여부도 평가한다.

WM마케팅본부 한섭 본부장은 ‘고객의 수익률은 고객동맹 실천을 위해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부분이다. PB들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수익률 대회를 통해 고객동맹이 실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그리고 1회성으로 끝내는 것이 아닌 연속성 있게 시행해서 고객동맹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언급했다.

고객수익률 대회에서 입상한 미래에셋증권 PB들은 향후 대외 매체를 출연을 통해 그들만의 투자철학과 투자전략, 자산관리 비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