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를 위한 힐링 콘서트 개최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를 위한 힐링 콘서트 개최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3.3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중섭, 그림과 편지’ 뮤지컬로 자원봉사자 문화 감수성 충전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안승남)는 28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ㄱ리시)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안승남)는 28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구리시자원봉사센터)

[구리=조태인기자]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안승남)는 28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문화적 감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체온 체크, 손 소독, 관람객 간 거리두기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했으며, ‘이중섭, 그림과 편지’를 주제로, 험난했던 이중섭의 삶과 찬란하고 아름다웠던 사랑 이야기를 그림과 편지, 음악에 담아 자원봉사자에게 따뜻한 봄밤을 선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자원봉사자는 “코로나19로 많이 답답했는데 이번 공연으로 지친 몸과 마음이 위로받게 된 것 같아 더욱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안승남 이사장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봄의 기운처럼 활기차게 활동해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공연을 통해 힐링은 물론 감수성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행복콜센터, 기후 위기 대응 프로그램, 비대면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자원봉사활동 구리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