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Sh수협은행, ‘창립 60주년’ 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경인매일TV] Sh수협은행, ‘창립 60주년’ 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3.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h수협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Sh수협은행이 수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6월말까지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창립 6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대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4월 1일부터 총 3개월간 진행 예정이다. 

먼저 정기예금의 경우 5월 31일까지 정기예금 1천만원 이상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스마트TV와 스마트워치 등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일시납 공제료 1억원 이상 가입고객을 추첨해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한다. 

펀드의 경우는 6월 30일까지 ELF와 펀드 100만원 이상 신규 가입고객(자동이체필수)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건조기와 아이패드 등을 6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이밖에 카드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됐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은 수협은행이 그동안 믿고 거래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를 전하고, 새로운 고객님들과 함께 더 크게 성장하는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수협은행은 이번 대고객 감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을 4월 1일부터 Sh수협은행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게시할 예정이며, SNS 팔로워를 위한 자체 이벤트도 진행해 모바일 커피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