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신한금융투자, ‘글로벌 스페셜리스트’를 통한 인재 육성 진행
[경인매일TV] 신한금융투자, ‘글로벌 스페셜리스트’를 통한 인재 육성 진행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4.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신한금융투자
사진 = 신한금융투자

[경인매일=김도윤기자]신한금융투자는 11일 해외주식 전문PB 육성을 위한 ‘글로벌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스페셜리스트’는 해외주식 관리 성과가 뛰어난 사내 직원을 선발해 뛰어난 정보력 및 전문성을 겸비한 전문 PB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100 명의 PB가 선발되었으며, 지난 6일 해외주식 유망종목과 외부전문가 강의로 구성된 4주간의 사내 입문 교육을 마쳤다.

이후 해외주식 전문가 배출을 위해 실전적인 교육과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월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 및 해외주식사업챕터의 심화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를 개최해 실질적인 운용 능력을 배양하게 된다. 더불어 글로벌 스페셜리스트는 각 영업점에서 해외주식 관련 회의를 주관하게 된다. 한편 우수한 성적으로 이 과정을 수료한 직원에게는 다양한 포상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양진근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올해 모든 역량을 해외주식 명가를 재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글로벌 스페셜리스트를 적극 육성해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받는 해외주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