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우리카드, 대표 브랜드 'NU(뉴)' 론칭
[경인매일TV] 우리카드, 대표 브랜드 'NU(뉴)' 론칭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4.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브랜드 ‘NU(New&Unique)’. 사진 = 우리카드
신규 브랜드 ‘NU(New&Unique)’. 사진 = 우리카드

[경인매일=김도윤기자]우리카드는 11일 신규 브랜드 ‘NU(New&Uniqu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유연성과 편리성을 두루 갖춘 우리카드 차세대 대표 브랜드 ‘NU(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로고는 교집합 및 합집합을 뜻하는 수학기호 형태를 활용해 엄선된 서비스 장점을 서로 유연하게 결합하고 다양한 가치가 편리하게 더해지는 특성을 표현해 디자인했다.

우리금융지주의 공통 가치체계와 상호 보완되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패밀리 브랜드로서 실제 출시될 하위 상품 네이밍 및 디자인 등에 종합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New & Unique, ‘NU’는 ‘우리카드다움’으로 새로운 시대와 소통할 수 있는 우리의 경쟁력이다”면서, “New & Unique‘NU’를 바탕으로 선보일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대표 브랜드 New & Unique‘NU’ 선포를 기념하고 동해안 산불피해 주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해당 지역 소상공인이 천연재료로 제작한 비누 약 2천 2백 여개를 전 임직원 및 창신 제 2동 독거노인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비누에는 New & Unique‘NU’ 브랜드 로고 및 ‘우리카드가 산불피해지역 이재민들과 함께한다’는 메시지의 포장이 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