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전 총리, 배강욱 화성시장 예비후보 후원회장 맡아
이낙연 전 총리, 배강욱 화성시장 예비후보 후원회장 맡아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2.04.1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강욱(좌) 화성시장 예비후보와 이낙연 전 국무총리(사진=배강욱 예비후보 제공)

[경인매일=윤성민기자]문재인 정부의 국무총리이자 지난 대선 당시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선거의 경선에 참여했던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배강욱 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시장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았다.

배강욱 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시장 예비후보에 따르면 이낙연 전 국무총리는 "화성시의 동·서간 균형을 맞춘 안정적 발전을 위해 배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배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으로 나선 이낙연 전 총리는 "화성시의 동·서 간 균형발전과 시민의 화합 그리고 클린화성을 바란다"고 강조했다.

배강욱 예비후보는 "이 전 총리께서 후원회장을 맡아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화성시의 발전과 시민행복 만을 생각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 정진하겠다"면서 "화성시의 활기찬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배강욱 예비후보는 홍익대 국제경영학(MBA) 석사를 마쳤고, 문재인 대선후보 선대위와 이재명 대선후보의 선대위에서 노동위원회 공동위원장을 거쳐 현재 더불어 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과 경기도당 안전사회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화성시 자치분권포럼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