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풀무원, 여름면 메뉴 리뉴얼·신제품 출시
[경인매일TV] 풀무원, 여름면 메뉴 리뉴얼·신제품 출시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4.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로고. (사진=풀무원)

[경인매일=김준영기자] 풀무원이 여름면 메뉴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로 올해 여름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올여름 한식과 일식면을 중심으로 일부 품목을 리뉴얼하고, 다양화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일식면은 부드럽고 쫄깃한 한식 스타일의 ‘메밀소바’ 면발을 심지가 단단하면서 쫄깃한 정통 일본식 스타일로 리뉴얼했으며, 신제품 '냉우동'을 추가해 전문점 스타일의 산뜻한 한 끼 식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어 한식면은 83%의 높은 메밀 함량으로 진한 맛이 특징인 ‘메밀냉면’과 캐주얼하게 재탄생한 ‘새콤달콤 생쫄면’ 등의 신제품을 내세워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은 지난해 냉면에만 치우쳤던 여름면 시장에 막국수 2종을 선보이며 새로운 카테고리 활성화를 이끄는 데 성공했다"며 "올해에도 차별화된 품질과 메뉴 다양성을 앞세워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생면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풀무원의 한식 여름면은 냉면, 막국수, 쫄면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냉면류, 메밀면, 쫄면을 포함하는 여름면 시장에서 풀무원의 2021년 극성수기 매출(7월, 내부 기준)은 전년 대비 84.3% 성장해 사상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