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형 미추홀구청장 예비후보, 3대 비전과 세부 공약 선보여
이한형 미추홀구청장 예비후보, 3대 비전과 세부 공약 선보여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4.2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추홀의 재개발·재건축 규제 완화 등 지역경제 발전에 중점
층간소음·일상회복지원·주차문제를 위한 ‘핀셋형 맞춤 지원’
강화
이한형 인천 미추홀구청장 예비후보. 사진제공=이한형예비후보사무실

[인천=김정호기자]국민의힘 이한형 인천 미추홀구청장 예비후보는 25일 미추홀 구민을 위한 ‘미래 발전 미추홀 3대 비전’을 통해 세부 공약을 밝혔다.

이날 이 예비후보는 ▲미추홀구 대전환으로 활력과 번영이 넘치는 기회의 땅 ▲재개발·재건축으로 편리한 생활 발판을 마련 ▲안전하고 행복한 구민의 삶을 3대 비전으로 삼았다.

이 예비후보는 미추홀구의 최대 현안을 지역경제발전, 사회안전망 구축, 동서남북으로 단절된 도심을 해결할 도시재생사업으로 꼽았다.

이 예비후보는 향후 추진 방향으로 ▲코로나 일상회복 지원 서비스, 층간소음 문제,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분쟁조정위원회 신설 ▲재개발·재건축 규제 완화를 통한 도시개발사업 내 진행 중인 6곳의 주택건설사업 신속 행정 지원▲인천대로 지하화로 주변 원도심 녹색도시재생 추진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강조했다.

또한, ▲독거노인을 위한 공공 노인요양시설 확충 ▲청년·노인·장애인 집중 일자리 공시제 확대 및 청년 벤처창업지원 공유 오피스 지원 ▲저출산 극복을 위한 경제적·사회적 지원 확대 등 청년과 노인이 상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공약도 내세웠다.

그는 “지난 12년 동안 인천의 원도심인 미추홀의 위상은 점점 잃어가고 주민의 불만은 더 커져가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새 정부와 새롭게 도약하는 미추홀을 위해 구민이 진정 필요한 맞춤형 지역현안을 먼저 해결하는데 최우선으로 삼아 이번 선거에서 꼭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국민의힘 유정복 인천시장 후보와 만나 인천에서도 정권교체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