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광주시장 전 예비후보 김윤수 방세환 후보 지지선언
국민의힘 광주시장 전 예비후보 김윤수 방세환 후보 지지선언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2.04.2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수 전 예비후보 “방 후보, 시민 삶 해결할 준비된 후보”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에서 낙천된 김윤수 전 예비후보가 지난 25일 오전 11시 기자회견을 열고 방세환 예비후보를 지지선언 했다.(사진=국민의힘)

[광주=정영석기자]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에서 낙천된 김윤수 전 예비후보가 지난 25일 오전 11시 기자회견을 열고 방세환 예비후보를 지지선언 했다.

김윤수 전 예비후보는 이날 지지자들과 함께 방세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와 광주시민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방세환 예비후보를 도와 광주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함께하겠다”며 방 후보 손을 들어줬다.

김 전 예비후보는 이어 “당의 경선 결정을 존중하고, 결과에 승복하며, 시민의 삶의 고통을 외면하지 않을 것”이라며 “경선 결과 즉시 다른 그 후보와도 협조하여 방세환 후보를 반드시 광주시장으로 만들도록 할 것”이고 말했다.

또한, 김 전 예비후보는 “방세환 후보는 시민의 삶의 여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라면서 “광주시민 여러분과 당원동지들께서 방세환 후보를 광주시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김 전 예비후보는 덧붙여 “현 광주시장은 행정 전문성도 없고, 자신의 명예만 중시할 뿐 아니라, 2018년 전국행정기관평가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우리시를 현재 평가에서 최하위 성적표를 받게 했다”며 “방세환 예비후보가 최종적으로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가 되어 광주시민의 자존심을 회복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방세환 예비후보는 김윤수 전 예비후보의 지지선언에 “조건없이 지지해준 김윤수 예비후보의 광주 사랑하는 마음을 받들어 반드시 시장 당선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