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하나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실시
[경인매일TV] 하나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실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4.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하나은행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경품 제공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특별한 어린이날을 만들기 위해 실시됐다.

참여 대상은 만 12세 이하의 자녀와 부모로, 자녀와 함께 금융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필수 3종 금융상품인 ▲적금 ▲청약 ▲증권연계계좌 중 1개 이상을 자녀 명의로 가입 시 참여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상품 가입좌수에 따라 전쟁 난민과 기아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부모와 자녀는 상품 가입만으로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자녀에게는 '유니세프 상장'을 수여한다.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SE ▲에어팟 3세대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나원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손님 1만명에게 최대 연 5.5%까지 가입이 가능한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의미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는 아이통장 관련 필수 서류를 지참해 가까운 영업점에서 상품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