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MBC,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5월 1일 오후 5시 첫 방
[경인매일TV] MBC,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5월 1일 오후 5시 첫 방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4.2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공개 영상에 등장한 카이, 노홍철과 ‘브릭 룸’ 입장!
어마어마한 브릭들에 ‘찐 행복’ 만끽
동심으로 돌아간 두 사람! 서로의 피겨 만들기까지
카이, 노홍철 피겨 뚝딱 완성! ‘자칭 물개’ 노홍철 피겨에 특별한 아이템 장착. 사진 = MBC
카이, 노홍철 피겨 뚝딱 완성! ‘자칭 물개’ 노홍철 피겨에 특별한 아이템 장착. 사진 = MBC

[경인매일=김준영기자]브릭 마니아로 알려진 엑소(EXO) 카이가 다음달 1회 첫방을 앞둔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에 스페셜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그는 MC 노홍철과 서로를 닮은 브릭 피겨를 만들어주며 ‘찐 행복’을 만끽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앞서 21일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이하 ‘블록버스터’) 측은 ‘브릭 룸’에 입장한 MC 노홍철과 카이의 모습을 담은 선공개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5월 1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확정한 ‘블록버스터’는 브릭 마니아들이 모여 브릭 조립 배틀을 펼치는 국내 최초 신개념 오디션으로, 미국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사랑받은 글로벌 프로그램 ‘레고 마스터즈(LEGO Masters)’의 한국판이다. 대한민국 대표 키덜트(Kidult) 방송인 노홍철이 ‘블록버스터’ 진행을 맡아 브릭 마니아들의 마음에 깊이 공감하고, 특유의 텐션으로 도전자들의 의욕에 힘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 속 노홍철과 카이는 브릭이 한가득 있는 방에 들어서며 감탄을 연발한다. 동심으로 돌아간 두 사람은 각각 서로의 피겨 만들기에 돌입한다. 노홍철은 카이의 예쁜 눈을 포인트로, 뉴 동반자 반려 뱀까지 장착해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에 카이는 ‘자칭 물개’ 노홍철에게 어울리는 가오리 아이템을 장착해주며 해맑게 미소짓는 등 브릭 피겨 만들기에 흠뻑 빠져든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짧은 시간 안에 완성된 홍철&카이 피겨는 실제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참가자들이 ‘블록버스터’에서 선보이게 될 다양한 브릭 작품들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치까지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블록버스터’ 제작진은 “브릭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모든 분을 위한 다양하고 스펙터클한 작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을 받게 된 참가자들이 위기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나갈지, 어떤 작품을 선보일지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상상이 곧 현실이 되는 브릭의 세계로 초대할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블록버스터’는 오는 5월 1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