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33주년] 시흥시의회 의장 박춘호
[경인매일33주년] 시흥시의회 의장 박춘호
  • 시흥시의회 의장 박춘호 kmaeil@kmaeil.com
  • 승인 2022.04.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의회 의장 박춘호
▲시흥시의회 의장 박춘호

안녕하십니까. 시흥시의회 의장 박춘호입니다. 언론으로써 사명을 다하고 계신 경인매일이 어느덧 창간 33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시흥시의회를 대표하여 56만 시흥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발전과 시민의 알 권리를 위해 앞장서고 계시는 경인매일 김형근 대표이사님과 김균식 회장님을 비롯해 다양한 지역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고 계신 경인매일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경의와 감사를 드립니다.

경인매일은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지역 여론형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또한 지역의 다양한 정보들과 여러 모습을 기사로 담아내며 건전하고 행복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경인매일이 열린 시각으로 우리 지역을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어가 주시길 바라며 시민의 알 권리는 물론, 소외계층 및 사회적 약자의 권익을 대변하여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언론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우리 시흥시는 인구 50만 대도시로 진입하면서 무한한 성장과 변화를 보이고 있어 언론의 넓은 혜안이 더욱 요구됩니다. 이러한 시기에 경인매일이 선도하여 시민의 생각을 모아 여론을 형성하고 소통의 창구 역할을 계속 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관심과 성원 속에 나날이 발전하길 바라며 시흥시의회도 보다 성숙한 의정활동으로 시민행복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인매일의 창간 3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