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군포2동, “위기가구 찾아주세요!!”
군포시 군포2동, “위기가구 찾아주세요!!”
  • 남기만 기자 giman1872@hanmail.net
  • 승인 2022.05.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캠페인 실시
발굴 위기가정은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와 연계 지원
군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평생학습원 사거리 일원에서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 홍보캠페인을 벌였다.(사진=군포시)
군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평생학습원 사거리 일원에서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 홍보캠페인을 벌였다.(사진=군포시)

[군포=남기만기자] 군포시 군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월 28일 다양하고 복합적인 문제를 안고 있는 위기가구를 발굴, 지원하기 위한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민들간 접촉이 활발한 평생학습원 사거리를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협의체 위원들은 주민들에게 홍보전단지와 홍보물품을 배부하면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견할 경우 즉각 동 행정복지센터로 알려줄 것을 요청했다.

군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복지혜택을 몰라서 도움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임일상 군포2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해준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굴된 위기가정에 대해서는 찾아가는 맞춤형복지서비스와 연계, 지원해서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군포2동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2동 행정복지센터(☎ 031-390-861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남기만 기자
남기만 기자 다른기사 보기
giman187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