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숙박 연계 패키지 상품 인기
[경인매일TV]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숙박 연계 패키지 상품 인기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5.03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 전경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 전경. 사진 = 부영그룹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 전경. 사진 = 부영그룹

[경인매일=김준영기자]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국내 골프장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이 연일 많은 골퍼들이 다녀가며 인기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6월까지 골프와 숙박을 연계한 할인상품을 선보인다. 골프패키지는 골프상품과 숙박(콘도)상품을 연계한 상품으로 4인이 한 팀으로 객실과 골프 18홀 혹은 36홀을 돌 수 있으며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요일별로 상이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프장 설계의 명가 미국 다이사가 설계한 27개 홀로 백두·함백·태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지대 특성상 공기의 저항력이 낮아 평균 비거리를 최대 30m이상 더 멀리 날릴 수 있다. 

 특히 태백스카이 13번홀은 90년 이상된 금강송 군락지를 끼고 돌며 솔잎향과 함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천혜의 코스로 알려져 있다. 또 같은 코스의 18번홀은 한반도 모양의 벙커가 있어 골프에 재미를 더한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골프와 숙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가격 만족도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면서 “방문한 골퍼들의 만족도가 높아 자연스레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