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어린이날 맞아 지역사회 아동 위한 3색 나눔 활동
세븐일레븐, 어린이날 맞아 지역사회 아동 위한 3색 나눔 활동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5.0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연계 전국 아동복지시설 60곳에 프리미엄 빵 ‘브레다움’ 6천 개 후원
사랑의 간식 기부. 사진 = 세븐일레븐
사랑의 간식 기부. 사진 = 세븐일레븐

[경인매일=김준영기자]세븐일레븐은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3일 청운보육원, 평화의마을아동복지센터, 대구종합사회복지관 등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된 전국 아동복지시설 60곳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다움’ 6천 개를 후원했다.

빵은 아이들이 간식으로 가장 좋아하는 대표 메뉴인 만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보다 고품질의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의 경영주와 임직원들도 아이들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호남지역 양사 경영주와 임직원 30명은 지난 3일 광주 소재 제과학원에 모여 직접 만든 쿠키와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 ‘요구르트맛젤리’, ‘빼빼로’, ‘밀키스’ 등 간식을 가득 담은 종합선물세트 150개를 직접 제작해 무등육아원과 원광모자원의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정미 미니스톱 신안점 경영주는 “세븐일레븐과 통합 후 이렇게 한데 모여 뜻깊은 활동을 함께하니 의미가 남다르다”며 “어린이날을 맞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4일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와 함께 간식 랜덤박스 150개를 동작구 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지역아동에게 전달한다. ‘간식 랜덤박스’에는 빼빼로, 가나초콜릿 등 대표 간식 약 30여 개가 들어 있다. 세븐일레븐과 중고나라는 지난달 29일부터 중고나라 모바일앱을 통해 고객이 ‘간식 랜덤박스’를 1개 구매하면 1개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준비 수량(150개) 모두 완판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