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래퍼 베이식과 소비자 참여 랩 오디션 진행
롯데하이마트, 래퍼 베이식과 소비자 참여 랩 오디션 진행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5.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 진행…성공하는 참가자에 상금 즉시 지급
롯데하이마트가 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을 진행한다. 사진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을 진행한다. 사진 = 롯데하이마트

[경인매일=김준영기자]롯데하이마트가 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오후 2시부터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은 현장에서 즉석 랩을 선보이고, 미션 난이도에 따라 상금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 우승자 래퍼 베이식이 심사 위원으로 참여한다.

참가자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해 랩을 하면 된다. 상중하 난이도에 따라 현금 5만원, 3만원, 1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난이도 ‘상’은 20초간 프리스타일 랩에 도전하면 된다. 난이도 ‘중’은 15초간 ‘쓸어담아’ 랩을 하면 된다. ‘쓸어담아’ 랩은 지난 2월 래퍼 베이식과 협업해 제작한 음원 ‘하이마트로 와’ 노래 가사다.

난이도 ‘하’는 정확한 발음으로 도전 문구를 20초간 읽으면 된다. 도전 문구는 당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랩 오디션은 래퍼 베이식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송 캠페인’ 활동의 일환이다. 지난 2월 ‘하이마트로 와’ 음원 제작 및 유튜브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다 쓸어담아’ 소비자 답가 릴스 챌린지를 진행했다. 캠페인의 마무리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 래퍼 베이식이 챌린지 참여에 대한 감사를 전한다는 의미로 직접 소비자를 찾아가는 방식으로 준비한다.

롯데하이마트 이상걸 마케팅팀장은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브랜드송 캠페인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사로 호응을 얻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여러 콘텐츠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