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화성시 사회적경제전시홍보관’ 입주기업 공모
화성시, ‘화성시 사회적경제전시홍보관’ 입주기업 공모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2.05.0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18시까지 방문접수
관내 소재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자활기업, 농어촌공동체회사 등
라크몽 3층 163㎡, 1년간 임대료 면제
화성시가 동탄 2신도시 라크몽(송동 726-1) 3층에 조성되는 ‘화성시 사회적경제전시홍보관’ 입주기업을 모집한다.(사진=화성시)
화성시는 동탄 2신도시 라크몽(송동 726-1) 3층에 조성되는 ‘화성시 사회적경제전시홍보관’ 입주기업을 공모하고 있다.(사진=화성시)

[화성=최규복기자] 화성시는 동탄 2신도시 라크몽(송동 726-1) 3층에 조성되는 ‘화성시 사회적경제전시홍보관’ 입주기업을 공모하고 있다.

화성시 사회적경제전시홍보관은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개척과 자생력 확보를 위해 마련돼 사회적경제기업의 물품을 전시, 홍보, 판매를 맡게 된다. 

총 1개사를 모집하며, 관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농어촌공동체회사이면 오는 25일 18시까지 시청 사회적경제과로 방문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입주업체로 선정되면 163㎡ 공간을 임대료 없이 사용 가능하며, 최대 6개월간 월 2백만 원까지 관리비의 일부도 지원 받을 수 있다.

입주기간은 1년이며, 이후 성과평가에 따라 갱신 여부가 결정된다.

또한 전체 전시 및 물품의 60% 이상은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이어야 하고, 음료는 공정무역제품 등을 판매해야 한다.

정광영 사회적경제과장은 “우수한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사회적경제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