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하나은행,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 실시
[경인매일TV] 하나은행,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 실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5.1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하나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1년 등록한 손님 ▲기 보유한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퇴직금을 입금한 손님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 100만원 이상 계약이전 한 손님으로, 이벤트 기간 내 IRP 신규, 퇴직금 입금, 계약이전을 완료한 손님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72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55명) △SK주유권 (55명)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교환권 (55명) △5,000 하나머니(555명)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 대상 손님 중 생년월일에 숫자 ‘5’자가 들어간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 하나머니(555명)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도 마련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충분히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했던 가족들과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의 달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