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쿠쿠, 체험 콘텐츠 강화한 팝업스토어 운영
[경인매일TV]쿠쿠, 체험 콘텐츠 강화한 팝업스토어 운영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5.1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오픈한 쿠쿠 팝업스토어. 사진 = 쿠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오픈한 쿠쿠 팝업스토어. 사진 = 쿠쿠

[경인매일=김준영기자]쿠쿠가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 행사장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가정의 달과 웨딩 시즌을 맞아 가전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가전제품의 경우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확인해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 패턴을 고려해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쿠쿠전자의 ▲6인용·3인용 마스터셰프 전기밥솥 ▲크로스컷 블렌더 ▲맘편한 음식물처리기 ▲에어프라이어, 쿠쿠홈시스의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에어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주방ᆞ생활가전 라인업을 구성해 쿠쿠가 제안하는 생활가전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제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쿠쿠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 혜택과 구매 품목별 사은품 증정, 현장 참여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쿠쿠 관계자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핵심 제품들을 선별해 진행하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쿠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방문객이 단순 제품 체험으로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자세히 알 수 있도록 전문 인력을 통한 제품 시연회도 진행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