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청소년수련관, 숲-콕 프로젝트 - 숲에서 놀자! 참가자 모집
계양구청소년수련관, 숲-콕 프로젝트 - 숲에서 놀자! 참가자 모집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5.1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양구청소년수련관, 숲-콕 프로젝트 - 숲에서 놀자! 참가자 모집 안내문

[인천=임영화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토요프로그램인 ‘숲-콕 프로젝트 - 숲에서 놀자!(이하 숲-콕 프로젝트)’ 참가자를 오는 6월 3일까지 모집한다.

숲-콕 프로젝트는 도시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이 주변 자연의 다양한 변화를 인식하고 체험함으로써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간다는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 자연환경에 대해 탐구하는 생태교육 ▲ 수련관 주변 숲 체험활동 ▲ 밀폐된 유리그릇이나 작은 유리병 안에 식물을 재배해 보는 테라리움 활동인 ‘나만의 작은 숲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모집 대상은 11세~13세(초4~초6) 청소년 15명이고, 활동일정은 오는 6월 18일부터 7월 9일까지(매주 토요일 오전 10시~12시) 총 4회기로 진행된다.

참여접수는 오는 6월 3일까지이며 참가비는 1인 25,000원이다.

신청방법은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계양구청소년수련관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또한, 모바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집 안내문에 기입된 QR코드를 통한 접수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문화사업팀(☎032-719-44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