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위니아, ‘위니아 프렌치’ 신제품 출시
[경인매일TV] 위니아, ‘위니아 프렌치’ 신제품 출시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5.12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 초정밀 정온기술과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프리미엄 냉장고
2022년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신제품. 사진 = 위니아
2022년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신제품. 사진 = 위니아

[경인매일=김준영기자]위니아는 12일 초정밀 정온기술과 룸별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2022년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독보적인 기술력인 정온기술을 적용해 온도편차를 ±0.3℃내로 최소화시켰다.

프리미엄, 스탠다드, 에센스 모델 라인업에 따라 4룸, 3룸으로 구성되며, 프리미엄 모델에는 4개의 룸마다 별도의 냉각기를 탑재한 국내 유일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을 도입했다. 독립냉각 방식은 룸별 온도를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 냄새 섞임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식품별 최적 온도와 습도를 구현한다.

2022년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심플한 파스텔 톤과 산뜻한 포인트 톤이 만나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매트한 질감의 유리 소재인 실키 글라스와 세련된 광택의 유리 소재인 샤인 글라스를 적용했다.

신제품은 844L급 프리미엄 1모델과 870L급 스탠다드, 에센스 각각 3모델 총 7 모델이 출시되며, 출하가는 200만~300만원 대로 ‘위니아e샵’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찬수 위니아 대표는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위니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탑재한 프리미엄 냉장고”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공간의 품격을 한 층 끌어 올려주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