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청장 박종효 후보, 후보 등록 마쳐
인천 남동구청장 박종효 후보, 후보 등록 마쳐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5.12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드시 승리해 남동발전 이끈다
사통팔달 이동 편한 남동 등을 위한 공약 제시
국민의 힘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 후보가 12일 남동구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있다. 사진제공=박종효 후보 선거캠프

[인천=임영화기자]국민의 힘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 후보가 12일 6·1 지방선거 후보 등록을 마치고 승리를 위한 출격 준비를 마쳤다.

박종효 후보는 지방선거 후보 등록 첫날인 12일 오전 인천 남동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을 했다.

박종효 후보는 “인천 남동의 뚜벅이로 지켜온 신뢰와 행정, 입법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인천과 남동 발전을 위한 일꾼이 되기 위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종효 후보는 “지키지 못할 공약을 제시하는 후보가 되지 않겠다”며 “남동구청장에 당선이 돼 열정과 자신감, 경험, 신뢰를 바탕으로 하나하나 성과를 내겠다”로 덧붙였다.

박 후보는 ‘남동을 새롭게, 경제를 활기차게, 살기 좋은 동네로’를 슬로건으로 ▲사통팔달 이동이 편한 남동 ▲삶의 여유가 있는 남동 ▲교육·관광·소비가 어우러진 소래관광벨트 조성 ▲살아 숨쉬는 경제 ▲일자리가 있는 남동 ▲아이와 엄마가 행복한 남동 ▲사회적 약자가 행복한 남동 ▲청년이 행복한 남동을 위한 공약을 제시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공약은 ▲KTX 월판선 논현역 정차 추진 ▲인천지하철 2호선 서창~도림~논현 연장 ▲소래습지생태공원의 국가도시정원화 추진 ▲남동 원·부자재 국산화지원센터(가칭) 건립 ▲남동종합스포츠콤플렉스(가칭) 건립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