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규 인천경찰청장, 연수서 방문
유진규 인천경찰청장, 연수서 방문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5.12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근무자들과의 격의 없는‘현장 소통 간담회’가져...

[인천=임영화기자]유진규 인천청장은 지난 11일 연수경찰서를 방문해 경찰서장을 비롯한 지휘부와의 간담회 및 유공 경찰관에 대한 표창장 수여 후 현장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에서 유진규 청장은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시점에 맞춰 본서 및 지역경찰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일선 치안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만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답하는 등 한시간 동안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유청장은 최근 송도치안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부서간 동료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연수경찰, 더 나아가‘인천경찰 원팀’으로서의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치안 역량을 높여 주민으로부터 인정받고 신뢰받는 경찰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수사구조개혁에 맞춰 지능팀・경제팀 등을 통합수사팀으로 개편・운영하고 있는 수사과를 방문, 수사경찰 실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변화된 제도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수사관들을 격려했다.

또한 지난 2. 10. 신설되어 업무를 개시한 옥련지구대를 방문, 송도역세권 개발사업 등 지역 현안을 점검 및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치안수요 증가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근무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