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인 인천 서구청장 후보 ‘더 이음 캠프’개소식 개최
김종인 인천 서구청장 후보 ‘더 이음 캠프’개소식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5.14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인 후보“서구 서로e음의 비전을 계승하고, 서구의 놀라운 변화를 이뤄내겠다”
김종인 인천광역시 서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에서 참석자들이 승리를 다짐하고있다. 사진제공=김종인 인천시서구청장 후보선거 캠프

[인천=김정호기자]김종인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 서구청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오는 5월 14일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1부와 2부로 나누어‘더 이음 캠프’개소식을 개최했다

1부 행사는 주민·가족 대상, 2부는 정당·사회단체 대상으로 진행했다. 더 이음 캠프’는 서구의 가치를, 1위 서구를 계속 이어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 송영길 前 당대표, 정세균 前 총리가 서면과 영상으로 개소식을 축하를 했고,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김교흥 국회의원(서구 갑), 유동수 국회의원(계양구 갑) 신동근 국회의원(서구을)의 배우자가 참석했고 시민 1,000여명이 사무소 안팎을 가득 메우며 운집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은 “김종인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인천시 원내대표로 경기도지사때 함께 일한 사이”라며 “서구와 김종인 후보가 인천의 신 중심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길 前 당대표는 “김종인 후보는 내가 정치에 입문시켰다. 정말 열심히 하는 친한 동생이다.”라며 친근감을 나타내며, “서울과 서구는 함께 해야 할 현안이 많은 만큼 함께 당선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시청에서 함께 일했고 가끔 저를 곤혹스럽게 했던 의원”이라며 김종인 후보의 우직한 정치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종인 후보는“이번 지방선거에서 압승해 이재현 청장님과 함께 서구 서로e음의 비전을 계승하고, 서구의 놀라운 변화를 이뤄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