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앙교육도서관, 오는 17일부터 '2022년 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 신청 접수
경기중앙교육도서관, 오는 17일부터 '2022년 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 신청 접수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2.05.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초1 (사진=경기중앙교육도서관)

[경인매일=유형수기자] 경기중앙교육도서관은 학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소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학부모 독서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기중앙교육도서관이 오는 17일부터 초·중 새내기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자녀교육 전문가와 현직 교사 등을 통해 학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교육도서관에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원, 용인 지역 초·중 학부모 새내기를 대상으로 하며 학교급별로 나눠 강연을 실시한다.

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중1 (사진=경기중앙교육도서관)

초등학생 학부모 대상 강연은 오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초등 독서와 글쓰기의 모든 것, ▲그림책이 건네는 위로, ▲도서관 활용법 등을 주제로 구성됐다.

중학생 학부모 대상 강연은 다음 달 8일부터 10일까지 ▲인공지능시대 독서 혁명, ▲현실 밀착형 사춘기 소통 처방전, ▲자기주도학습 비법 등을 주제로 구성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7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고, 관련 내용은 도서관에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