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아신갤러리 다양한 전시 운영
양평군, 아신갤러리 다양한 전시 운영
  • 신현철 기자 mtblue62@naver.com
  • 승인 2022.05.1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아신갤러리에서 다양한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양평군)
양평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아신갤러리에서 다양한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양평군)

[양평=신현철기자] 양평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아신갤러리에서 다양한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아신갤러리 전시를 주관‧주최하게 된 지역문화이음협동조합 홍명숙 대표는 ‘2022년 아신갤러리 전시 운영 일정’을 전달했다.

지난달 ‘이수남 개인전’을 시작으로 막을 연 아신갤러리에서 5월에는 원로만화작가협회전과 원춘옥 개인전이 열린다. 또한, 오는 6월에는 한국공예전문가협회 김도형 작가의 개인전을 만나볼 수 있고 7월과 8월에는 보타니컬아트전,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전, 우리는양평사람들 손뜨개 입체작품들이 전시된다. 이어 9월에는 강용순, 권세빈 개인전, 10월에는 염색·패브릭아트전, 양평사진동우회 전시, 11월에는 미강회그룹전, 그리다그룹전, 12월에는 최애란, 최옥경, 남리사 개인전이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아신갤러리는 2013년 옛 아신역사 자리를 그대로 보전하며 새마을호와 무궁화호 열차 2량을 갤러리로 리모델링한 문화예술 복합공간으로 폐열차를 갤러리로 활용한 외관이 독특하며 갤러리 주변에는 자전거 도로가 있어 라이딩이나 산책을 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인근 중앙선 전철역 아신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월요일 휴무)고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