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준 후보 “원도심 균형 발전을 통해 주안-도화의 새로운 시대 열겠다”
김성준 후보 “원도심 균형 발전을 통해 주안-도화의 새로운 시대 열겠다”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5.18 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준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의회 후보

[인천=김정호기자]김성준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의회 후보(미추홀구 1선거구)가 17일 “원도심 균형 발전을 통해 주안-도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며 원도심 중심의 지역 발전 공약을 제시했다.

이는 수봉산 일대 고도제한 완화 공약을 필두로 하여 재개발 정체를 해결하고 원도심을 다시 인천의 중심으로 발돋움시키겠다는 포부다,

김성준 후보는 원도심 발전 공약으로 ▲ 원도심 우선 전선 지중화 사업 추진 ▲ 원도심 노후학교시설 기능보강 지원 ▲ 수봉산 지역 고도제한 현실적 완화 등을 약속했다.

김 후보는 “원도심을 우선으로 하는 전선 지중화 사업을 통해 원도심의 문제인 스카이라인 및 도시 경관을 개선하겠다”며 구체적인 목표를 밝혔다.

또 “기존 인화여중, 서화초 주안북초 등에 기능보강 지원을 하여 교육환경 개선에 큰 호응이 있던 바, 노후학교시설에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학교 다니기 좋은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현재 수봉공원 일대는 전체 면적이 55만여㎡로 2600여 세대가 밀집해 있으며 고도제한에 묶여 지상 15m 미만의 건물만 들어설 수 있다.

이에 김 후보는 “인근 주민들의 숙원사업이었던 수봉산 지역 고도제한의 현실적 완화를 제시하며 정체됐던 수봉산 일대 개발 사업에 탄력을 붙게 하겠다”고 선언했다.

한편 김성준 후보는 4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2021년 한국메니페스토 실천본부에서 선정한 약속대상 좋은조례분야 최우수의원상 수상하였으며 검증된 복지전문가, 유능한 실천가로 자리매김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